방법 1: Solid - Shell 이용
1. 구 A 생성 및
1) 직경이 5cm인 구를 임의의 평면에 만든다.
- 옵션으로 New component
를 선택
2) Solid > Sketch를 선택 후, XZ 평면을 선택한다.
3) 사각형을 아래 그림처럼 만들고, Sketch finish를 누른다.
4) Extrude를 선택한 후, Direction을 Symmetric으로 하고 Operation을 Cut으로 한다. 그리고, 사각형을 넓혀서 구의 일부분을 아래와 같이 삭각한다.
5) Solid
> Shell
을 선택 후, 삭각된 구를 선택한다. 아래의 옵션을 따라, 삭각된 구 내부를 제거한다.
- Inside Thickness: 1mm
- Direction: Inside

2. 구 B 생성
1) 원점을 중심으로 직경이 49mm보다 살짝 작은 구을 생성한다. (이 예제에선 직경이 47,5mm 을 생성)
- 옵션으로 New component
를 선택
2) 그 후, 원통형을 생성하여 손잡이 부분을 만든다.
3) Move를 이용하여 생성된 내부구와 손잡이가 구 A 밖으로 나가도록 한다.

3. 구 A와 구 B 결합
1) 좌측 탭에서 구 A(Component 1)를 선택 후, 좌클릭을 하여 Ground
를 선택
2) Solid
> Assemble
> Joint
를 선택
- 옵션: Ball type으로 선택
Note: 두 물체를 단순히 이렇게 결합하면, 아래의 (b) 그림과 같이 두 물체 사이의 경계가 없기 때문에, 초록색 원통이 구 A를 뚫고 나온다. 따라서, Solid
> Assemble
> Contact Set
을 선택 후 (그림 (c)), 좌측 패널에서 Contact set을 좌클릭하여 New contacted set
에서 구 A와 구 B를 선택한다. 그러면 그림 (e)와 같이 더 이상 원통이 구 A를 통과하지 못한다.

방법 2: 2D Skektch > revolve 이용
해당 방법에서는 2D 스케치에서 trim, fillet 등을 이용하여 그림을 그린 후, Solid
> Revolve
명령어를 이용하여 3D 객체로 만드는 작업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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